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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반품 환불] 운송 중 취소가 가능한가요?
▶ 단순 변심 취소
※ 판매자 반품 수용 여부가 'ReturnsNotAccepted'일 경우 단순 변심 취소가 불가합니다.
※ 직배송 상품의 경우 운송 중 취소가 불가합니다.
● 신청 가능 기한 : 물류센터 도착 후 검수 완료 전까지
※ 물류센터 검수 완료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수령 후 반품으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수령 후 반품 FAQ 바로가기]
● 신청 방법 :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취소 신청해 주시면 ‘현지 반송 비용’을 안내해 드리며, 해당 비용 발생에 대한 동의 의사를 전달해 주시면 취소 절차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현지 반송 비용에 대한 안내가 완료된 경우, 해외 물류센터 도착일 포함 7일 내로 의사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외 판매자측으로 임의 반송되며, 현지 반송 비용이 고객님의 부담으로 청구됩니다.
● 진행 절차
● 환불 방법
1. 단일 상품 주문 건 또는 묶음 주문 건 전체 상품 반품
- ‘현지 반송 비용’ 추가 결제창 생성
- 추가 결제 완료일 제외 3 영업일 내 주문 시 결제한 전액 환불
2. 묶음 주문 건 중 일부 상품 반품
- 취소 접수일 제외 3 영업일 내 ‘현지 반송 비용’ 제외 금액이 ES머니로 환불
▶ 배송 중 문제 발생으로 인한 과실 취소
저희 이베이쇼핑에서는 해외 판매자 측으로 송금 후 평균적인 배송 준비 기간인 3~5영업일이 초과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발송 사실을 전달하지 않을 경우 판매자 측으로 메시지를 보내 운송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eBay.com의 규정에 따라 해외 송금일 기준 30일(직배송 상품의 경우 해외 송금일 기준 50일) 시점부터 상품 배송 지연에 대한 정식 이의 제기(클레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정상적으로 배송 이동이 조회되나 현지 또는 운송사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에는 클레임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클레임 진행 과정은 판매자 측에 정식으로 서면을 통해 배송 위치 확인 및 배송 증빙 자료를 요청하여 배송 현황 확인 및 배송 문제 해결을 하여 정상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조치를 요청하며, 클레임 진행에도 불구하고 배송 지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대금 반환 절차를 통해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클레임 진행 시 eBay.com의 중재 하에 양측의 증빙 서류에 대한 제출 및 확인, eBay.com의 판결로 인해 약 2~4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진행 절차
● 환불 방법
- 단일 상품 주문건 또는 묶음 주문건 전체 상품 취소
- 결제 수단에 따라 전액 환불
2. 묶음 주문건 중 일부 상품 취소
- ES머니로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