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순 변심 반품
※ 외포장을 포함하여 수령하셨을 당시의 원상태 그대로 신청 해주셔야합니다.
※ 판매자 반품 수용 여부가 'ReturnsNotAccepted'일 경우 단순 변심 반품이 불가합니다.
※ 국내 수거비용은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신청 가능 기한 :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내
● 신청 방법 :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반품 신청해주시면 ‘해외 반송 비용’을 안내해드리며, 해당 비용 발생에 대한 동의 의사를 전달해주시면 반송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비용 보러가기(클릭)]
● 환불 방법
- 수거 완료 후 3 영업일 내 ‘해외 반송 비용’ 추가 결제창 생성
- 추가 결제 완료일 제외 3 영업일 내 주문 시 결제한 전액 환불
2. 묶음 주문 건 중 일부 상품 반품
- 수거 완료 후 3 영업일 내 ‘해외 반송 비용’ 제외 금액이 ES머니로 환불
▶ 하자 반품
※ 외포장을 포함하여 수령하셨을 당시의 원상태 그대로 신청 해주셔야합니다.
● 신청 가능 기한 :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내
● 신청 방법 :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클레임 접수
● 필요 자료( 클레임 접수일 포함 7일 내로 자료 구비를 완료해주셔야합니다. )
※ 이의제기 대행을 위한 자료 접수 및 수거 등의 절차에 협조하지 않아 해외 이의제기 기간이 종료되는 경우 반품 진행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외관하자
① 송장이 붙은 외포장 내/외부사진(박스 겉면, 완충제 등이 보이는 박스 내부)
② 상품 하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2 장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
③ 전체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1~2 장 이상의 사진
(④ 차량관련 상품일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부품번호, 고객님 차량의 차대번호, 모델명, 연식)
- 기능하자
① 송장이 붙은 외포장 내/외부사진(박스 겉면, 완충제 등이 보이는 박스 내부)
② 상품 하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2장 이상의 사진 또는 동영상
③ 수령한 상품을 작동하였을 때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는 동영상
④ 전체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1~2 장 이상의 사진
(⑤ 차량관련 상품일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부품번호, 고객님 차량의 차대번호, 모델명, 연식)
- 누락
① 송장이 붙은 외포장 내/외부사진(박스 겉면, 완충제 등이 보이는 박스 내부)
② 수령한 모든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 오배송
① 송장이 붙은 외포장 내/외부사진(박스 겉면, 완충제 등이 보이는 박스 내부)
② 상품 전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③ 주문하신 상품과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 비교 사진
(④ 차량관련 상품일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부품번호, 고객님 차량의 차대번호, 모델명, 연식)
- 가품
① 송장이 붙은 외포장 내/외부사진(박스 겉면, 완충제 등이 보이는 박스 내부)
② 가품임을 입증 할 수 있는 증빙서류(보석의 경우 영문 감정서 필수)
(브랜드 상품의 경우 정/가품을 비교한 객관적인 자료 사진 첨부)
(③ 차량관련 상품일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부품번호, 고객님 차량의 차대번호, 모델명, 연식)
● 환불 방법
- 수거 완료 후 3 영업일 내 전액 환불
2. 묶음 주문 건 중 일부 상품 반품
- 수거 완료 후 3 영업일 내 ES머니로 환불
3. 부분환불
- 구매확정 후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시 ES머니로 환불